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프로그래밍 갤러리 이용 안내

운영자 2020.09.28 17:55:48
조회 35665 추천 62 댓글 71

안녕하세요? 디시인사이드입니다.

프로그래밍 갤러리에서는 프로그래밍과 관련된 게시물을 올려주세요.

1. 게시물의 저작권과 책임
갤러리에 올리시는 게시물(댓글 포함)의 저작권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으며, 타인의 권리를 침해해서는 안 됩니다.

2. 게시물 삭제 기준
도배, 광고, 음란물, 욕설, 저작권 침해, 개인 정보 침해에 해당하는 게시물을 올리실 경우 삭제 또는 차단 조치되며, 민, 형사상의 책임을 지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갤러리 이용안내]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비추천

62

고정닉 36

19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연예인 안됐으면 어쩔 뻔, 누가 봐도 천상 연예인은? 운영자 24/06/17 - -
프로그래밍 갤러리 이용 안내 [71] 운영자 20.09.28 35665 62
2714611 도권 일대에서 180억원대 전세 사기를 벌인 엄마와 아들을 비롯한 일당 KAIST는 물리학과 김세권 교수 연(211.40) 14:07 0 0
2714610 우크라이나전에 투입된 '신의 한 수'…게임체인저 된 'AI 사령관' 발명도둑잡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7 8 0
2714609 스타텁cto 두명이서 샤라웃받는 나 [2] 멍청한유라ㅋ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6 26 1
2714608 진지하게 진로고민을 하고있는 22살입니다. 도와주세요 [9] 프갤러(222.116) 13:54 27 0
2714607 국민은행 AI 상담사 근황 ㅋㅋㅋㅋㅋ [4] 딘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4 33 1
2714606 프린이 if else 질문, 참인조건을 상단에 배치하는 게 효율적임? [4] 프갤러(183.104) 13:45 22 0
2714605 리액트 난이도는 그사람 수준에 따라 달라지는겨 프갤러(223.38) 13:44 26 0
2714604 예 접미더. [1] 후불좃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6 17 0
2714602 진지하게 개발 안맞는데 개발자 하겠다고 서류넣고있는애들이나 프갤러(112.150) 13:22 48 1
2714601 성장형 it 접는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9 41 0
2714600 님들아 오래된 저용량 ssd 팔지 마세요 [3] ☆단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8 32 0
2714599 오늘은 뭐하면서 시간을 보낼까요 ㅋㅋ [3] ☆단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5 23 0
2714598 보법E노무현은 뭔가 아이디가 ㅈㄴ 웃겨서 각인됨 [5] 아스카영원히사랑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9 46 1
2714597 멍유 ㅈ된게 [3] ㅇㅇ(110.70) 12:58 43 1
2714596 메이플 시작해서 앞으로 영화 돈안아깝게 볼 수 있겠다 ㅎㅎ ㅇㅇ(123.213) 12:54 12 0
2714595 요즘 리액트에 대한 생각이 달라졌다. [3] 프갤러(211.209) 12:47 54 1
2714594 영화보면서 달에 영화 몇편보면 10만원이네 아깝네 한게 아까운게 아니였음 [2] ㅇㅇ(123.213) 12:44 15 0
2714593 회사는 여러분의 급여를 알아서 챙겨주지 않음 [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3 52 0
2714591 6년차 3700 가능하지 [2] 프갤러(220.88) 12:39 58 2
2714590 전직장 좃좃소 부장급도 5천 받던데 [3] 프갤러(115.21) 12:35 46 1
2714589 주석만 치면 코드생성되는거 개웃기네 ㅋㅋ [8] 헬마스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5 62 0
2714588 여자들 혀짧은 소리내는건 무슨 심리인걸까? 메쿠이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4 24 0
2714586 의료쪽 sism 뛰다 대학병원 전산직 들감 [2] ㅇㅇ(118.235) 12:29 41 0
2714585 아니 근데 6년차에 3700이 가능한거임? [11] ㅇㅇ(223.38) 12:28 67 0
2714584 전공자라 c->자바, c++배우고 파이썬 독학중인데 [1] 프갤러(218.154) 12:23 41 0
2714583 나 유즈링님 돌아왔다 질문받는다 ㅇㅅㅇ [4] 유즈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2 35 0
2714582 RxStore - Rx Chat Gpt 상품등록 프갤러(121.172) 12:21 23 1
2714581 하룻밤에 250만원…日 여성 80명 성매매, 배우도 있었다 [1] 발명도둑잡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0 31 0
2714580 v8 Engine과 RxFramework 프갤러(121.172) 12:20 23 0
2714579 부트캠프 엘리스트랙 어때요? [2] 프갤러(222.103) 12:17 33 0
2714578 [월드피플]'부시의 푸들' 위상추락의 끝은.. 발명도둑잡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15 0
2714577 5년차면 보통 연봉 얼마임? [13] ㅇㅇ(223.38) 12:13 62 0
2714575 프랑스계 노동자가 공장 일 하면서 화난다는 말 발명도둑잡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8 17 0
2714574 리액트 네이티브로 CRUD하는 무료강의 고도전도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6 22 1
2714573 나는 찢지보단 ㅂㅈ가 좋더라 [1] 프갤러(119.192) 12:00 34 3
2714572 뒤질려면 다같이 좇되게하는게 좋지않음?? 뒷통수한방(1.213) 11:54 21 0
2714571 번개장터는 정말 사업 모델을 잘 잡은거 같아요 [3] ☆단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51 39 0
2714570 나도 언젠가 모든걸 바칠 수 있는 시간이 올까?? ㅇㅇ(123.213) 11:49 18 0
2714569 옛날에 병원 전산직 기회있었는데 [8] ☆단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48 50 0
2714568 인생보면 국가에서 강제로 교육 군대 사회 뒷통수한방(1.213) 11:46 15 0
2714567 님들 공기업 전산직 붙으면 개발 다 때려 치고 갈거임? [1] 프갤러(119.192) 11:44 35 0
2714566 오늘 한군데만 더 들르면 일정 완료되네요 [2] ☆단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44 29 0
2714565 정처기 ㅋㅋ Pac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43 26 0
2714564 홍석천, 건강 이상 고백→활동 빨간불 켜졌다… 발명도둑잡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42 18 0
2714563 국비 백엔드 새끼들이 무슨 개발자냐 ㅋㅋ 코더새끼들이지 프갤러(223.38) 11:42 37 0
2714562 프론트엔드가 개발자냐? 병신 퍼블리셔지 ㅇㅇ 프갤러(223.38) 11:41 17 0
2714561 웹 하는새끼들 보면 어디 나사 하나 빠진애들만 있는거같음 [1] 프갤러(223.38) 11:41 45 0
2714560 개발자 왜하냐 곧 대체되는데 ㅉㅉ 프갤러(223.38) 11:40 20 0
2714559 개발자 고문은 구글,gpt 못쓰게 하기임? 프갤러(112.172) 11:39 2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