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힘들게 성공한 만큼 절대 논란 안 만들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6/10 - -
AD 딥 블루 호라이즌 사전예약 6.14-7.4 운영자 24/06/14 - -
1253087 도타2 그래픽 패치하고 나서 겜몇판 돌리면 검은화면뜸 [2] 도갤러(121.187) 23.10.10 157 0
1253086 밸브도 인원감축하면서 도타는 이제 그냥 대충 접을생각인것 같다. [1] 도타끝물(211.234) 23.10.10 214 0
1253084 도2 스팀 아이템 판매 [2] 도갤러(58.122) 23.10.10 191 0
1253083 상금이 다문화가정이라는거 사실임? [3] 도갤러(188.240) 23.10.10 212 3
1253082 설마 이번 배패진짜 아르카나 없는건가? [5] 도갤러(211.200) 23.10.09 307 0
1253081 ㅁㄴㅇ 도갤러(218.154) 23.10.09 81 0
1253080 지금 도타2 입문해도 됨?? [6] 도갤러(210.124) 23.10.09 297 0
1253076 서울에서 군복무 했던 사람들은 집 잘사는거 맞지? [2] ㅇㅇ(1.229) 23.10.08 157 0
1253075 기록서 환상제작배정 이게 뭔가요? 도갤러(119.71) 23.10.08 91 0
1253074 걍 역할랭 안하는게 낫겠네 [1] fwv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0.08 149 0
1253073 인성점수12000점 만점인데 [5] 상금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0.07 242 0
1253072 길잡이 쓰는거 없어짐? 길잡이 등록해두려니까 버튼이없네 [4] ㅇㅇ(61.74) 23.10.07 167 0
1253071 간만에 켰는데 유저 진짜 쫙빠졌나보네 [4] ㅇㅇ(183.97) 23.10.06 252 0
1253070 "피노이 킬 압수자" 상금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0.06 173 0
1253069 상금이 도갤에 맨날 상주하면서 왜 헤럴드냐? [1] 도갤러(106.102) 23.10.06 171 0
1253068 탬보고 영웅맞추기 난이도 중 [7] 배틀시티(58.123) 23.10.05 212 0
1253066 키보드 내부가 궁금해져서 뿌시는중임. 여기는배틀시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0.05 99 0
1253065 쾌속 같이 할사람? 도갤러(125.129) 23.10.05 61 0
1253063 나익스ㄹㅇ개좋음 나익스만한 영웅이 없네 [3] 상금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0.05 236 0
1253062 이번 배패 [3] 페라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0.05 166 0
1253061 100시간 채우기 ... [2] 도갤러(121.151) 23.10.04 128 0
1253059 프로필 꾸미기 좆나재미없네 [6] 상금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0.04 262 0
1253058 패핑닌자님이 그렇게 고수인가요? 도갤러(139.162) 23.10.04 134 0
1253055 논리왕.jpg [2] 여기는배틀시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0.02 1053 0
1253052 액스가 노부츠 노탈단 하길래 초본가했는데 사천판 했노 [1] 막타냠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0.02 158 0
1253051 레전드 딱 달고 연패하면 아콘으로 떨어지기도 함? [4] ㅈㅈ(1.242) 23.10.01 191 0
1253050 징어애새끼 낙태마렵노ㅋㅋ 막타(211.36) 23.10.01 168 2
1253048 나도 도끼전사 하면서 좀 재미보고싶은데 시발 [3] 도갤러(211.51) 23.10.01 243 0
1253044 뉴비라 배패 잘몰라서 묻는데 [2] 도갤러(39.126) 23.10.01 212 0
1253043 여기 질1문하는 갤 맞음? [2] 도갤러(222.233) 23.10.01 155 0
1253042 king is back 도갤러(220.82) 23.10.01 110 1
1253040 도타 매치잡아도 튕기고 서버핑못잡는문제 보셈 [1] 상금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9.30 224 0
1253037 카스2 때문에 도티 배패 유기댔농 ㅋㅋ 한남대가리뚝스딱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9.30 192 0
1253035 두삼 아콘으로 화려하게 복귀했네 [5] ㅇㅇ(121.154) 23.09.29 299 0
1253034 컴펜디움 이거 사야 배틀패스때 수월할려나? [2] ㅇㅇ(121.136) 23.09.28 176 0
1253033 도타 큐는 잡히는데 수락 누르면 안들어가진다 [3] 도갤러(210.108) 23.09.28 206 0
1253032 이번 배패 이벤맵으로 미궁이나 다시 줬으면 ㅇㅇ(121.136) 23.09.28 90 0
1253031 롤접고 대체게임으로 이겜 하려는데 입문 가능한가요 [5] 도갤러(112.154) 23.09.28 256 0
1253029 배패 어떤식으로 변한거임 [2] 도갤러(211.200) 23.09.28 233 0
1253027 서울에도 군부대 있는거 나만 지금 알았냐? [2] 도갤러(211.230) 23.09.28 150 0
1253026 이번 배패는 챗휠 영구제네 [3] 상금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9.28 314 0
1253025 일겜 같이 하실분 [5] 도갤러(121.151) 23.09.27 198 0
1253024 TI 12 기록서 불멸 유출짤 [4] 도갤러(121.162) 23.09.27 486 0
1253023 지금 도타 되나요? [4] 도갤러(59.1) 23.09.27 319 0
1253022 쾌속 같이 할 사람? 도갤러(112.173) 23.09.27 107 0
1253021 피시방 왔는데 이거 뭐냐 [4] 상금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9.27 381 0
1253020 오늘에 도타 두판.jpg ggg(175.210) 23.09.27 177 0
1253019 오늘에 2k 도타 짤.jpg [2] ggg(175.210) 23.09.27 289 0
1253018 도티 스킨체인저 쓰고 방송하면 밴당하려나 한남대가리뚝스딱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9.26 172 0
1253017 NS는 TI 기록서 목요일날 발표될꺼라고 함 [2] 도갤러(121.162) 23.09.26 17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