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사법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정태호도 병신인게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18.235) 2023.03.22 17:38:28
조회 85 추천 9 댓글 3

신림동이 왜 시발 아이티단지가 돼야 되냐?
아이티단지는 씨발 이미 강남에 돼있는데
신림동은 교통도 안좋은거 거기 쳐박혀서 공부하라고 그리 해놓은건데
뭔씨발 아이티단지를 거따지어?
개씨발 정태호도 끌어내리고 백원기가 관악을 국회의원이 돼야 된다

추천 비추천

9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의외로 대식가여서 놀란 스타는? 운영자 23/05/29 - -
AD 정확도100% 해커스공무원 지방직9급 풀서비스 사전예약 운영자 23/05/25 - -
공지 ◆사법시험 갤러리 공지사항◆(ver 2.0) 필독! [50] 토모야(210.207) 10.08.06 84241 38
공지 사법 갤러리 이용 안내 [85] 운영자 07.10.24 37984 18
379532 방학하기전에 인하대간다 ㅇㅇ(118.235) 05.28 15 1
379527 BJ들의 불법 도박 논란, 신고시 포상금 5천만원? ㅇㅇ(107.189) 05.27 23 0
379526 안녕하세요? 사갤 오랜만에 들린 사시생입니다. 질문 받습니다. [27] 사시생(218.49) 05.27 144 0
379524 사시 존재하던 2000년부터 2010년대 초반까지 [8] ㅇㅇ(61.39) 05.27 79 0
379521 연수원입학시험 신설하면 어떠냐? [2] 00(211.44) 05.26 45 1
379519 법잘알 형님들 인갤에서 왔는데 이거 범죄맞나요? [1] ㅇㅇ(59.1) 05.26 22 1
379518 김좆주는 온갤로 꺼져라 씨발년아 ㅇㅇ(118.235) 05.26 21 2
379517 갤 처음 와봤는데 권민배 이좀배 닭백배 김좆주만 외치는 놈 정체가 뭐냐? [1] ㅇㅇ(175.114) 05.26 33 2
379516 존치운동은 일베들 때문에 망한거임 [3] ㅇㅇ(118.235) 05.25 64 9
379515 사시부활은 일배 종배 권민배 때문에 안됨 ㅇㅇ(118.235) 05.25 35 6
379513 사시부활 절대안됨 [16] ㅇㅇ(118.235) 05.24 212 11
379512 윤석렬은 파쇼. 미일자본을 지지기반으로 하는 정신병자임. ㅊㅇㄴㅁ(110.5) 05.24 42 2
379510 +범죄자는 아무리 질이 양질이 있고 악질이 있어도 다 똑같은 다운증후군 KoreaKim202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4 18 0
379509 박정은 누나 관악을 국회의원 출마해주세요♥ [2] 김동욱(1.234) 05.23 69 0
379507 윤석열 친구들이 로스쿨교수 ㅇㅇ(175.223) 05.23 157 7
379506 윤석열은 정말 사시부활에 관심없을까? [2] ㅇㅇ(218.157) 05.23 244 8
379505 이건 사법밖이냐 사법개혁(223.38) 05.23 30 0
379503 앞으로 혹시 모를 남북전쟁의 재발에 대한 대비에 관한 아이디어 KoreaKim202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3 23 0
379501 근데 로스쿨출신말고 사법연수원출신들 커뮤니티사이트는 왜 없냐 [3] ㅎㅎ(27.35) 05.22 122 0
379479 웩슬러 지능검사 2번 보면 의미가 없는거구나 ㅅㅂ [1] ㅇㅇ(221.139) 05.20 54 3
379469 518에 대하여 한마디 해보세요 ???? [20] 518한마디(121.133) 05.19 86 6
379464 조정훈이 관악을 당선되서 [2] ㅇㅇ(175.223) 05.18 120 9
379461 방통로 야간로 거리는거 계속 봐야겠냐? [29] ㅇㅇ(118.235) 05.18 210 11
379454 정태호는 관악을에서 퇴출되는게 맞음 ㅇㅇ(118.235) 05.17 197 12
379440 노무현이고 노건평이고 자시고 ㅇㅇ(118.235) 05.16 39 3
379438 출산율 박살이 바로 로스쿨 의전 수시지 [14] ㅇㅇ(220.123) 05.15 371 11
379433 국힘이건 민주건 ㅇㅇ(118.235) 05.15 135 7
379432 놈현 아들이 사시했다고? [1] ㅇㅇ(118.235) 05.15 70 1
379431 오신환은 광진을로 갔고 ㅇㅇ(175.223) 05.15 186 11
379429 로스쿨출신 변호사 김기원이의 코멘트 [7] ㅇㅇ(118.235) 05.15 124 4
379421 영남로는 초기에 사1합 받아서 합격률 높았지만 ㅇㅇ(118.235) 05.14 75 5
379420 김좆주 온갤로 ㅇㅇ(118.235) 05.14 39 1
379419 사법시험이 없었다면 거기까지 못올라갔을 [2] ㅇㅇ(183.108) 05.14 182 12
379416 김좆주 온갤로 ㅇㅇ(118.235) 05.13 39 1
379415 사시 아재들 실력 좋다며 [1] ㅇㅇ(110.12) 05.13 104 1
379413 이런식으로 내년총선까지 아무것도 안하다가 ㅇㅇ(118.235) 05.13 139 3
379412 이렇게 단세포 생물인 닭백숙같은자가 ㅇㅇ(118.235) 05.13 49 3
379411 민주당만 로스쿨쉴드치는줄아냐?ㅋㅋ ㅇㅇ(118.235) 05.13 200 4
379409 이제 민주당의 로스쿨 최종 쉴드도 무너졌다 ㅇㅇ(118.235) 05.13 303 16
379408 연주 봐라. 중요 [2] ㅇㅇ(185.253) 05.12 92 0
379399 닭백숙같은인간때문에 존치운동망한거임 [5] ㅇㅇ(118.235) 05.10 132 14
379398 법무사가 뭔놈의 일이있어 개씨발 ㅇㅇ(118.235) 05.10 99 3
379397 사시존치 나아님 ㅇㅇ(118.235) 05.10 74 1
379395 복면검사가 김연주인데 ㅇㅇ(118.235) 05.10 56 1
379388 김남국 죽는다고 [2] ㅇㅇ(118.235) 05.10 546 4
379385 ☕데이팅 앱 이용 경험 간단 설문조사 후 스벅 받아가세요☕ 보라딸기(219.248) 05.09 42 0
379383 김남국 퇴출되고 로스쿨도 함께 가길 ㅇㅇ(175.223) 05.09 758 32
379382 사부넷 복기=김연주 [1] ㅇㅇ(118.235) 05.09 89 3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

힛(HIT)NEW

그때 그 힛

1/3